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91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9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이거 혼자 난 안남기고 다 먹었는데
 (마라탕 국물제외,12000원어치정도 담았어)
친구들은 이걸 혼자 다 어떻게 먹냐고 좀 남긴다고 하는데 이걸 다 못먹어?? 

[잡담] 친구들하고 논쟁중인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걸 왜 혼자 다 못먹어? 1인분 아니야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못먹는대 댓글도 ........... 진짜 충격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랭 나랑 내 친구들은 다 저렇게 1인분씩 먹는데 ,, 저거 먹고 디저트도 먹는데 ,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라탕은 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못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꿔바로우 까진 힘든거같음.. 마라탕은 어찌저찌 다먹을수잇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꿔는 못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충격적이야 ....나 대식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라탕이 배가 너무 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 7천원치만 먹어도 배불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주위는 저정도 다 먹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나도.. 꿔바로우까지 먹으면 딱 배부른 정도!
마라탕만 먹으면 배부른 느낌은 아니고 적당하다 ㅏ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 꿔바로우 못시킴 배불ㅊ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어어어무 배부를거 같은데 먹으라고 하면 먹을 순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라탕은 꾸역꾸역 가능인데 꿔바로우까지면 2끼 나눠 먹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라탕만 있음 가능 꿔바로우는 못 먹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꿔바로우는 두조각 남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국물만 빼면 다 먹을 수 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기서 플러스로 밥까지 말아먹고 바로 후식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선 난 다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라탕 마니 좋아해?? 최애 음식이면 원래 더 먹어서 가능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완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못먹지 배터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먹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다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자 최대 2조각인데 저건 다 먹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구들이 나약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다 먹는다고 대식가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먹을 순 있는데 배 터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기포함 1.2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고기없이 7천도 남긴적은 있음
가능은 한데 과식이라 꿔바로우는 보통안시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배 엄청 부른데 다 먹거나 남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못 먹을듯... 꽤 남길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 먹고 후식 떙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마라탕 9000원어치 담아서 저거 못 먹어
근데 마라탕 가게 가면 저렇게 먹는 사람 흔하지 않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이사 다 먹던말던.. 사람마다 먹는양도 다르고 그때그때 배고픔 정도도 다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배고팠으면 다 먹을순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꿔바로우까지면 다 못 먹어
난 마라탕 만원 이하여도 국물 많이 먹는 편이라 그런가 건더기 다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먹을수잇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만원치도 많이 배부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국물빼고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꿔바로우까지면 다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입이 짧아서 다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땅콩소스 겁나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못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 머거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꿔바로우 아니었음 다 먹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꿔바로우 남기는 거 신기하다… 난 슬슬 배차면 꿔바로우 못먹을까봐 꿔바로우부터 먹고 마라탕을 남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의경우 마라탕보다 꿔바로우를 더 좋아해서 그거 다먹고 국물은 절반도 못 먹고 배부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못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람마다 다른거지 뭐 점보마라탕도 아니고 그 조금 차이가지고 니말맞안맞은 너무 초딩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상하게 마라탕은 배가 빨리차서 저거 세번 나눠먹기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마라탕 다 먹기만 해도 배 엄청 부를듯 12000원 어치라니.. 난 최대로 넣고 소고기 추가해야 10000원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꿔봐로우는 하나 먹으면 많이 먹는거.. 그래서 누가 사주지 않는 한 절대 안 시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못먹어...마라탕도 남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완전가능인디
떡,면류 쪼끔넣고 야채나 고기 마니넣으면 완전가능이야
탄수화물은 좀만머거도 배부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보기만 해도 배부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완전가능 쓰니 알차게 먹었네 근데
나도 1일1식용??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안에 면없이 숙주 배추 이런거면 가능 면있으면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2000원 어치 당연히 다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먹을 수는 있는데 엄청 배부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른음식은 많이 못 먹는데 마라탕은 좋아해서 다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다 먹는데 배가 개불러서 첫끼이지 막끼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평소에 음식 1인분 다 못먹는데 마라탕은 다먹음(국물제외) 근데 꿔바로우랑 같이는 다 못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마라탕만이면 먹응 것 같은데 꿔바로우까지 있어서 ㅎ난 힘들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꿔바까지 다먹으면 배 터질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국물 빼면 가능인데 배는 어어어엄청 부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 혼자 마라탕 17~8000원쯤 먹는데......다들 왜케 입이 짧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다 먹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롸 나만 소고기 넣고 추가하면 마라탕 15000원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본문 꿔까지 먹기 완전가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가 신발 사라고 백 줬는데 주식 넣고 싶어서 하 ..고미;ㄴ
20:06 l 조회 2
본인표출내 토익 RC 공부 방향성 설정해줄 수 있을까?
20:05 l 조회 6
와 드디어 비누 크런치 말랑이 나도 삿어!!!!
20:05 l 조회 2
아니 얘 사이즈 봐;; 1
20:05 l 조회 19
와플대학 우베 젤라또 와플 먹어 제밯
20:05 l 조회 7
나만 2024년에 시간 정신이 머물러있는거 같아
20:05 l 조회 5
종강하고 진짜 부지런하게 보냈다!
20:04 l 조회 12
솔직히 무당들 그냥 손님오면 "그동안 어떻게 버텼어 너무 힘들었어” 이런식으로 말 한마디만 해도
20:04 l 조회 30
애인이 지하철에서 외국인 여자 캐리어 들어줌2
20:03 l 조회 28
너넨 삼겹살에 냉면파야 밥+된장파야1
20:03 l 조회 9
대학생인데 1
20:03 l 조회 9
여름 면접 복장 어떻게 가?
20:03 l 조회 9
미래적금 은행 어케 골라써??1
20:02 l 조회 7
bbq 블랙페퍼 먹을까 핫윙 먹을까3
20:02 l 조회 12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20:02 l 조회 72
라면삼겹 VS 밥삼겹 뭐 추천해?3
20:02 l 조회 20
졸업 한학기 남음, 패드바꾼다vs버텨라 1
20:02 l 조회 6
내일 쪽파크림치즈소금빵 먹을건데 뭐 더 곁들일까
20:02 l 조회 7
아무런 행동 안해도 남자 구설 오르는 이유는 애들은 멀까8
20:01 l 조회 50
잘생긴 애 만나면 얼굴값하지만 못생긴 애 만나면 꼴깝이야12
20:0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