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92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분납신청은 언제해? 막30년분납 이런식가능?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30년 분납ㅋㅋㅋㅋㅋㅋ빵 터졌넼ㅋㅋㅋㅋㅋㅋ 3개월까진 해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출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30년간 해주면어디덧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그럴 일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년...? 신형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어케생각하는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연말정산이 얼마나 뱉길래 30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면 그냥 월급받을때 소득세를 120프로로 설정해달라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도대체 얼마 벌고 얼마를 토해내야 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대 3개월이용 근데 그정도로 내려면 연봉자체가 높아야해서 그럴일 별로없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 많이 토해낼수가 있어?? 세금 자체가 소득에 따라서 정해지고 이미 월급 받을때 일정부분 떼자나
월급이 없을 정도로 추가로 더 내야된다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늘하늘 여름룩 예쁜 쇼핑몰 추천해줄사뢈
23:02 l 조회 1
렌즈삽입술 어때??
23:02 l 조회 2
엄마 간만에 자취방에 오셨는데 ㅜ
23:02 l 조회 5
렌즈도수 -4.5면 시력 많이 안 좋은 거야??2
23:01 l 조회 10
일집일집일집인 직장인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3
23:01 l 조회 11
수준이 비슷해야 1년을 만날수잇다생각해??2
23:01 l 조회 6
생얼로 안꾸미고 이쁜거랑 다 꾸미고 이쁜거랑 차이 못느껴?1
23:01 l 조회 6
와 미치겠다 엄청 큰 벌레 붕붕거리면서 들어옴
23:01 l 조회 5
ㄹㅇ 다 결혼한다..5
23:00 l 조회 36
승무원 영상면접 도입에 실수했는데
23:00 l 조회 98
오 오늘 동남아에서 하루동안 44만원 썼네 2
23:00 l 조회 8
초고도근시 -8이면 라식은 안되겠지?ㅠ 5
22:59 l 조회 7
축의 15 할까 20 할까5
22:58 l 조회 14
근데 나만 식혜에 든 쌀 종이박스 씹는 것 같아.....?3
22:58 l 조회 28
전공이나 직업을 선택하게 된 기준이랑 계기 궁금해 4
22:58 l 조회 16
세월호 나무위키 읽는데 당시 희생되신 교사가 25세셧어1
22:58 l 조회 33
얼음 꽉꽉 많이 채워서 넣어주는게 센스 있는거라니..2
22:57 l 조회 36
6년전에 같이 일했던 협력업체 소장 본인상이면 익들 가거나 부조해? 1
22:57 l 조회 10
아 일본여행가서 쇼핑하려고 현지인 추천템 영상보는데1
22:57 l 조회 19
돈 걱정 없는 애들이 부럽다 ..8
22:5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