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아나필락시스로 응급실 다녀왔었는데 그때 내가 먹은 음식들 중에 특정 과일이랑,우유,밀가루,돼지고기가 있는데..아직 뭐 때문에 아나필락시스가 일어났는지를 몰라서ㅠ 지금 케이크도 먹고싶고 과자도 먹고싶고,라면도,타코야끼도 먹고싶은데 꾹 참는 중이야..일단 참는게 맞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전에 아나필락시스로 응급실 다녀왔었는데 그때 내가 먹은 음식들 중에 특정 과일이랑,우유,밀가루,돼지고기가 있는데..아직 뭐 때문에 아나필락시스가 일어났는지를 몰라서ㅠ 지금 케이크도 먹고싶고 과자도 먹고싶고,라면도,타코야끼도 먹고싶은데 꾹 참는 중이야..일단 참는게 맞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