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맘에 안 드는 거 있음 말하고 고칠 기회를 줘야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었는데 정말 친한 친구가 나랑 한 약속을 가볍게 여기고 당일에 파투내니까 벙쪄서 걍 안읽씹하게 됨ㅋㅋㅋ 그리고 한 7년 전에 같은 걸로 얘기했던 적 있는데 또 그러니까 이젠 걍... 말해도 안 변할 것 같아서 먼저 연락 안 오면 끊으려고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ㅡ맘에 안 드는 거 있음 말하고 고칠 기회를 줘야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었는데 정말 친한 친구가 나랑 한 약속을 가볍게 여기고 당일에 파투내니까 벙쪄서 걍 안읽씹하게 됨ㅋㅋㅋ 그리고 한 7년 전에 같은 걸로 얘기했던 적 있는데 또 그러니까 이젠 걍... 말해도 안 변할 것 같아서 먼저 연락 안 오면 끊으려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