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연락하는 친구있는데 톡하다가 취준얘기로 넘어갔는데 난 잡코리아에서 구직알아보고있구.. 회사마다 요구하는 이력서가 달라서 그냥 내가 쓰는중인데 난 교수님이 이력서써준다는말은 첨들어봤는데ㅣ친구가 원래그런거라고 톡하는데..내가잘못알고있던건가..? 난 금시초문이라서..
![[잡담] 얘들아 원래 대학에서 교수님이 이력서 써주고 그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9/18/68886998342a3517bfce67de88e5039e.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오랜만에 연락하는 친구있는데 톡하다가 취준얘기로 넘어갔는데 난 잡코리아에서 구직알아보고있구.. 회사마다 요구하는 이력서가 달라서 그냥 내가 쓰는중인데 난 교수님이 이력서써준다는말은 첨들어봤는데ㅣ친구가 원래그런거라고 톡하는데..내가잘못알고있던건가..? 난 금시초문이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