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음악 좋아하는 남친한테 lp플레이어 선물 어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9/19/9cfb5528b16bf6242ca8e6628e35eaf2.jpg)
근데 돈이 없는 편도 아니고 꽤 고소득자인데 안사는 걸 보면
뭔가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 (엄청 비싼 위시리스트가 있다거나)
내가 입문용으로 소니 30만원짜리 턴테이블 사주면 좋아할까?
아니면 아 더 좋은거 사려고 했는데 싶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근데 돈이 없는 편도 아니고 꽤 고소득자인데 안사는 걸 보면 뭔가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 (엄청 비싼 위시리스트가 있다거나) 내가 입문용으로 소니 30만원짜리 턴테이블 사주면 좋아할까? 아니면 아 더 좋은거 사려고 했는데 싶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