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쉬는데..
하루는 가족들이랑 가치있었어..
오늘 장례식장(회사에 일하시는분 중 부모님 돌아가셧나봐)
거기에 갓는데..
거기서..2차를 갓네...
연락이없네...
ㅠㅠㅠ
운전기사 이지만....ㅠㅠㅠㅠ
너무한거아냐...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주말에 쉬는데.. 하루는 가족들이랑 가치있었어.. 오늘 장례식장(회사에 일하시는분 중 부모님 돌아가셧나봐) 거기에 갓는데.. 거기서..2차를 갓네... 연락이없네... ㅠㅠㅠ 운전기사 이지만....ㅠㅠㅠㅠ 너무한거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