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있을때 무릎 조금 위로 올라오는
걍 일반적으로 다들 입는 검은색 h라인 치마인데
팬티라인 비침은 1도 없긴 하거든...? 다리 좀 벌리고 앉아도 팬티 안 보이고(물론 그렇다고 벌리고 앉진 않을거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속바지 입어야할까?? 다들 그래도 챙겨입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서있을때 무릎 조금 위로 올라오는 걍 일반적으로 다들 입는 검은색 h라인 치마인데 팬티라인 비침은 1도 없긴 하거든...? 다리 좀 벌리고 앉아도 팬티 안 보이고(물론 그렇다고 벌리고 앉진 않을거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속바지 입어야할까?? 다들 그래도 챙겨입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