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꿨는데 갤럭시는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로k패스 썼는데 아이폰은 그게 안된대서
교통카드 하나 사려는데 편의점에서 파는 티머니 사서 등록하고 k 패스로 연결 가능해,,,?ㅠㅠ 난 선불을 선호해서 이렇게 사용하려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꿨는데 갤럭시는 카카오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로k패스 썼는데 아이폰은 그게 안된대서 교통카드 하나 사려는데 편의점에서 파는 티머니 사서 등록하고 k 패스로 연결 가능해,,,?ㅠㅠ 난 선불을 선호해서 이렇게 사용하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