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3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5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문제 안 삼을 것도 문제 삼으면 언제든 문제가 될 수 있디
개 같은 거 ㅜ
대표 사진
익인1
이거슨 인생의 진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억울한 직장인 또 하나 늘었네...사회생활이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그래서 회사가 별로여도 상사가 괜찮으면 다닐만 하고, 회사가 좋아도 상사가 저리 꼬투리 잡고 다니면 지옥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ㄹㅇ너무 들어가고 싶었던 회사였는데 퇴사 갈기고 이직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444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장이 기분파라 ㄹㅇ 죽을 거 같아요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깊은 한숨 쉬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그래서 무조건 자료화 시키고 책임여부 확실하게 해놔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직장 다니면서 느낀건 내의견/내권리/존중 뭐 이런건 연차 어느정도 쌓일때까지 없음 연차 쌓이고 관계 생기고 나에대한 인정이 쌓인 후에야 뭐라도 말함 그전까지는 그냥 위에서 시키는 대로 하는게 맘편함. 그게 아무리 비 효율 비논리더라도 남 괴롭히거나 불법이 아닌이상 걍 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인정합니다...ㅠㅠ
일처리가 전 회사에 비해 너무 어렵게하는거 같아서 한마디 의견 내봤다가 묵살되고 혼만 났어요... 그냥 이 회사는 이렇게 돌아가는구나 그냥 하는중입니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정...맞는말하고 내 의견 이야기하다 팀 이동 당함..^^첫 사회생활 다이내믹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나 클낫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진짜 너무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를들면 어떤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나 이번에 알바 시작했는데..사장님이 알려준대로 한건데도 교육해주는 사람이 자꾸 지적하고 괴롭혀서 힘들었음..행주개서 올려놓는 각도 같은것까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나도 알바할때 그런애 있었음ㅋㅋㅋㅋㅋ사장님이나 일 제일 오래한애가 밥먹고가라했는데 꼬투리잡는애가 일 조금밖에 안했으니까 밥먹지말라그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진짜?? 힘들었겠다..내가 알바 첨 해보는거라 일단 죄송하다하고 시키는대로 하긴했는데..손님이 카드안넣어서 아직 결제가 안된상황이라 카드 넣어주시라고 말씀드렸더니 걔가 내 옆에서 왤케 버벅대냐고 빈정거리고..오히려ㅜ손님들이 나 혼나는 거 보고 당황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ㄹㅇ 걍 직장에서만 아니라 인생에서 다 통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별것도 아닌일을 심각한일로 만드는 재주가 상사들한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정 난 의사결정 하는 거나 뭔 이슈 있으면 무조건 메일이나 쪽지(메신저)로 보내서 기록 남겨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쌍도남은 걸러야함
0:25 l 조회 1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0:25 l 조회 1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0:25 l 조회 1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1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2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2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
0:25 l 조회 5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0:24 l 조회 4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
0:24 l 조회 4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2
0:24 l 조회 6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
0:24 l 조회 45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1
0:24 l 조회 4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4
하 근장 못 받네 ㅋㅋㅋ 3
0:23 l 조회 35
어떤 다이어트가 더 빡세? 2
0:23 l 조회 6
택배 가지러 가야할까..?ㅠㅠ 1
0:23 l 조회 8
내년에는 근로장려금 대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0:23 l 조회 17
귀 안 뚫은 사람
0:23 l 조회 4
쿠션 언제까지 써?
0: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