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 유행일땐 등골브레이커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막 50-70만원 이랬는데 요즘은 어떻게 그렇게 사람들 다 입고 다니는거야?
물론 돈벌고 사는 사람들 있겠지만.. 학생들까지 입고다니는거 보고 진짜 돈 많나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라떼 유행일땐 등골브레이커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막 50-70만원 이랬는데 요즘은 어떻게 그렇게 사람들 다 입고 다니는거야? 물론 돈벌고 사는 사람들 있겠지만.. 학생들까지 입고다니는거 보고 진짜 돈 많나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