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무보조 했을때보다 돈도 적게 버는데
일은 너무 많고 거기에 책임감도 생김
그리고 직장 사람들을 거의 365일 24시간 보는거잖아
인간관계에도 신경 써야 하니까 항상 긴장 상태야….
사무보조 알바할때 너무 편했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사무보조 했을때보다 돈도 적게 버는데 일은 너무 많고 거기에 책임감도 생김 그리고 직장 사람들을 거의 365일 24시간 보는거잖아 인간관계에도 신경 써야 하니까 항상 긴장 상태야…. 사무보조 알바할때 너무 편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