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직한지 2주차인데
회사에서 다른기업 이력서쓰다가 사수한테 걸렸어
사수는 나갈꺼냐 다닐꺼냐 이러고
원래 나입사했을때부터 투명인간취급에 인사 안받고 아무 대화도 안함 아무 일도 안시키고..
근데 내가 담주에 가고싶은 회사면접이 있어서 빠져야됨..
더 퇴사할거라고 의심할 거 같은데..
이런경우 그냥 퇴사하는게 낫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이제 이직한지 2주차인데 회사에서 다른기업 이력서쓰다가 사수한테 걸렸어 사수는 나갈꺼냐 다닐꺼냐 이러고 원래 나입사했을때부터 투명인간취급에 인사 안받고 아무 대화도 안함 아무 일도 안시키고.. 근데 내가 담주에 가고싶은 회사면접이 있어서 빠져야됨.. 더 퇴사할거라고 의심할 거 같은데.. 이런경우 그냥 퇴사하는게 낫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