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금액권 사용하려고 바코드 찍었는데 키오스크 오류로 다시 결제하라하더니
보니까 금액권 사용은 됐고 결제 처리는 안됐음
매장 직원한테 문의하니까 기프티콘 사에 문의해서 결제된거 확인해주면 환불해주겠대
이거 확인이 가능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오늘 금액권 사용하려고 바코드 찍었는데 키오스크 오류로 다시 결제하라하더니 보니까 금액권 사용은 됐고 결제 처리는 안됐음 매장 직원한테 문의하니까 기프티콘 사에 문의해서 결제된거 확인해주면 환불해주겠대 이거 확인이 가능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