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5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하 왜 공부 안햇지 ㅠㅠㅠ 하루에 많아봤자 4시간 밖에 못함 옛날에 공부 잠깐 했긴한데 거의 노베임… 마지막 날에는 밤 샐 예정인데 가능할런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빡세게 해서 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oxy 어케 공부햇어..? 나 지금 계획으로는 한 과목씩 강의 듣고 복습 하고 기출 5개 돌리는거 3일동안 하고 나머지 2일은 복습 항번 쫙 하고 기출만 돌릴 예정이거든… 강의 몰아서 듣기만 하고 나중에 기출 돌리면 개념도 안잡히고 기억 안날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케 하면 될듯! ㄱㅊ은듯함. 아래에는 개념강의 필요없다 했지만.. 난 개정 이후로 봤는데 개념 필수라 생각했음! 신유형이 많아서 cbt 기출에선 안정적인 점수 떴는데도 실전 때는 헷갈리는건 개념 도움 많이 받았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잡진 않았는데 이번주 토요일 아님 담주 일요일 잡아두려고 근데 되도록 설 전에 다 끝내버리고싶어ㅛㅓ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함 기출계속돌리고 함수부분은 요약본같은거 참고해서 개념 조금 잡아두면 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 함 봐주랑 저렇게 개념 잡아두고 기출 매일 돌릴건데 ㄱㅊ을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을거같음 솔직히 필기는 강의 필여없음 기출풀면서 오답 해석보고 이해하면서 공부하면 금방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ㄱㅅㄱㅅ 그럼 강의 요약본 보면서 최대한 빠르게 듣고 기출 돌려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필기는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떻게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 노베인 내가 4일컷 해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떻게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나 벼락치기해서 2-3일컷 함 턱걸이였지만 5일이면 개널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근데 그 전에 문제는 좀 풀어보긴했었음 패턴은 조금 아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5일걸림 생노베 기출 돌리고 요점정리 다운 받아서 계속 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념강의는 따로 안한거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능하다는 사람들 24년에 본 거 맞아? 진지하게 요즘 2급도 개념 알아야 풀 수 있는 신유형들 많이 나오는데 자리운 안 좋으면 5일컷 기출뺑뺑이로는 안돼 나 진짜 맨날 이런 말만 믿었다가 몇 주 걸릴 거를 한달 걸리고 이랬음...대부분 완전가능! cbt 돌리면 그만! 이런 사람들 다 개정 전에 본 사람들이더라 댓글 믿고 요약본만 대충 보고 기출 돌렸다가 시험장 가서 개당황할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근데 나도 이 생각 때문에 물러본거임 ㅠㅠㅠ 개정 후라 신유형 문제들 많이 나온대서 … 개념 복습 제대로 하고 가면 ㄱㅊ으려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1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3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2
14:15 l 조회 7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7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10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1
14:14 l 조회 2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21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16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6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20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67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5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23
배고픈데 먹기싫다
14:11 l 조회 2
아 ㅁㅊ 눈썹 탈색하다 눈썹주위 물집잡림
14:11 l 조회 6
와 남자는 여친 좋아하면 티내는구나2
14:11 l 조회 70
임신한 전 직장 동료 만나는데 1
14:11 l 조회 10
30넘어서 사귀고 결혼한 익들은 사람 어디서 만났어3
14:11 l 조회 13
어딜가든 사주보면 항상 금전운이 좋고 돈 부족할 일이 없대2
14: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