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케 3년 가까이 만나지 친구여도 쉽지않은데 심지어 애인이면 ㄹㅇ 개힘들거같은데 맞춰주기
사람 자체가 나쁜 애는 아닌데 타고난 성정도 너무 예민하고 감정기복도 되게 심하고 무엇보다 너무 유리멘탈엠
너무 쉽게 무너져내려
오히려 상대방이 둔하고 한결같고 깊게 생각 안하는 무심한 스타일이면 버틸 수 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어케 3년 가까이 만나지 친구여도 쉽지않은데 심지어 애인이면 ㄹㅇ 개힘들거같은데 맞춰주기 사람 자체가 나쁜 애는 아닌데 타고난 성정도 너무 예민하고 감정기복도 되게 심하고 무엇보다 너무 유리멘탈엠 너무 쉽게 무너져내려 오히려 상대방이 둔하고 한결같고 깊게 생각 안하는 무심한 스타일이면 버틸 수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