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현하는데...
상근이 출현시간 출석가능시간보다
한시간빨리 왔다가
정작 상근이 출현시간에 출석못해서
날라가버렸...
그렇다고 출석 채우기 복권도 당첨안되고...
내 100일연속출석이 날라가버리다니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출현하는데... 상근이 출현시간 출석가능시간보다 한시간빨리 왔다가 정작 상근이 출현시간에 출석못해서 날라가버렸... 그렇다고 출석 채우기 복권도 당첨안되고... 내 100일연속출석이 날라가버리다니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