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노후준비는 돼있고 나중에 한 3억정도는 물려받을 거 같고 결혼 생각은 전혀 없고 독립생각도 없어서 그냥 집에서 생활하면서 돈 조금씩 모으면 내가 나중에 늙어서도 그럭저럭 살 수 있지 않을까?
취준 지친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부모님 노후준비는 돼있고 나중에 한 3억정도는 물려받을 거 같고 결혼 생각은 전혀 없고 독립생각도 없어서 그냥 집에서 생활하면서 돈 조금씩 모으면 내가 나중에 늙어서도 그럭저럭 살 수 있지 않을까? 취준 지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