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연말에 많이 힘들었어
지인들이 내가 자살이라고 할까봐 걱정했을 정도야
그와중에 학교 다니려니 힘에 부치고 성적 나오니까 처참하더라고 ,, 간호학과라서 실습도 나갔는데 멘탈이랑 체력이 안 받쳐주니 응급실이랑 병원에서 거의 살았을 정도야
다음 학기에 휴학하고 싶은데 막상 휴학하고나서 내가 너무 무기력하게 살 거 같아서 고민이거든?
친구들이랑 같이 기숙사 쓰면서 계속 학교 다니고 싶은건 맞는데 쉬고 싶다는 욕구가 너무 강해 지금은
어떻게 하는게 맞을까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