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7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계속 할 생각인데 여름엔 어카지...... 버스도 없던데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걸음으로 25분정도? 난 근데 여름에 그만큼 걸을 자신이 없어서 고민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엎어지면 코닿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는길에 언덕이 엄청 많아서 더 고민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까운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스 없고 언덕이면 .. 여름에 진짜 힘들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내말이 그말이야ㅠ 가까운 거리이긴 한데 난 여름이 걱정되능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40분 걸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걸어야 하면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걸어다니기엔 넘 먼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지면 갠찮은데 언덕이면… 으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00m면 20분도 안 걸리는 게 보통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동한다고 생각하고 가자!! 여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능검 책 안 사고 기출만 해도되나?
14:43 l 조회 1
언더아이라인 안어울리는 사람은 언더속눈썹더 안어울림??
14:43 l 조회 1
이런걸로 꽁기해지는게 속좁음?
14:43 l 조회 1
우울한 감정을 자꾸 표현하는 사람 왜 싫을까..ㅠㅠ
14:43 l 조회 1
수영인들아 눈밑꺼짐 어케 해결해
14:43 l 조회 2
다들 이 드라마 알아??? 갑자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볼때마다 설레…
14:42 l 조회 5
난 왜 여름에도 입맛이 좋을까
14:42 l 조회 3
요즘 마트들 에어컨이 너무 약함
14:42 l 조회 6
알바적응기간언제까지라고생각해?1
14:42 l 조회 3
숙취해소제 유통기한 언젠지 모르겠는거 있는데 안먹는게 낫겠지....
14:42 l 조회 3
사내연애하는 방법좀
14:42 l 조회 5
다이어트중 먹어도 되는 편의점간식뭐있음2
14:41 l 조회 7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4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
14:40 l 조회 22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6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2
14:40 l 조회 1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1
14:40 l 조회 5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1
14:40 l 조회 12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10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1
14:3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