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가 실질적인 마감주인데
팀장이 이번달초쯤 발령 받았는데 팀장끼리 인수인계 안하고감 그리고 전 팀장은 지 업무는 지가 했거든 이것또한 나한테 하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나 부재일땐 어떻게하실려구요? 했더니 감히 너가? 부재를? 이런식으로 얘기하더라고 나없을때 해야될 업무 프러세스 만들어서 줬더니 보지도 않고 서랍에 두더라? 그래서 금욜 연차 확 내버림
계약직이라서 딴데 알아봐야지... 진짜 정규직들이 더하구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이번주가 실질적인 마감주인데 팀장이 이번달초쯤 발령 받았는데 팀장끼리 인수인계 안하고감 그리고 전 팀장은 지 업무는 지가 했거든 이것또한 나한테 하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나 부재일땐 어떻게하실려구요? 했더니 감히 너가? 부재를? 이런식으로 얘기하더라고 나없을때 해야될 업무 프러세스 만들어서 줬더니 보지도 않고 서랍에 두더라? 그래서 금욜 연차 확 내버림 계약직이라서 딴데 알아봐야지... 진짜 정규직들이 더하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