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다른 방법으로 구해야하지않겠냐? 라고 물어보는데, 사람인 잡코리아 계속 공고 보는거말곤 다른 방법이 뭐가 있냐고요..ㅜ
이 사이트들 조차도 공고 안 올라오는데 ㅠㅠ 누구보다 답답한건 난데, 주변에서 취업압박하면 진심 스트레스 확 쌓이는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하.... 다른 방법으로 구해야하지않겠냐? 라고 물어보는데, 사람인 잡코리아 계속 공고 보는거말곤 다른 방법이 뭐가 있냐고요..ㅜ 이 사이트들 조차도 공고 안 올라오는데 ㅠㅠ 누구보다 답답한건 난데, 주변에서 취업압박하면 진심 스트레스 확 쌓이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