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윈자도 겁나 많고 요구하는 능력도 많더라...
맨날 중소보다가 대기업 보니까 놀라웠어
파견직이라고 해서 많은걸 요구 안할줄 알았는데 이것도 할줄아냐 저것도 할줄아냐 이러더랔ㅋㅋ
대기업은 파견직도 어렵구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지윈자도 겁나 많고 요구하는 능력도 많더라... 맨날 중소보다가 대기업 보니까 놀라웠어 파견직이라고 해서 많은걸 요구 안할줄 알았는데 이것도 할줄아냐 저것도 할줄아냐 이러더랔ㅋㅋ 대기업은 파견직도 어렵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