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하는일이니까 같이 했으면 해서 조금 얘기했는데 무슨 감히 쫄따구가 이런느낌으로 너 그러면 내가 점장이랑 얘기해서 너관두게 할수도 있다 이런식으로 협박당함.. 너무 더럽고 어처구니없어서 계속 해야되나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같이 하는일이니까 같이 했으면 해서 조금 얘기했는데 무슨 감히 쫄따구가 이런느낌으로 너 그러면 내가 점장이랑 얘기해서 너관두게 할수도 있다 이런식으로 협박당함.. 너무 더럽고 어처구니없어서 계속 해야되나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