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넣는 족족 다 됐는데 이번 거 어제 오후 11시 반 넘어서 해서 그런가....ㅜㅜ
넘 급해서 아까 5시 46분에 혹시 확정문자 마감 됐냐고 했을 때 바로 답장 와서 현재 21일 오후조 지속 채용 중이라고 했는데......
ㅠㅠㅠㅠ으아아 제발 문자 와라.. 보통 4시 즈음 왔었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넣는 족족 다 됐는데 이번 거 어제 오후 11시 반 넘어서 해서 그런가....ㅜㅜ 넘 급해서 아까 5시 46분에 혹시 확정문자 마감 됐냐고 했을 때 바로 답장 와서 현재 21일 오후조 지속 채용 중이라고 했는데...... ㅠㅠㅠㅠ으아아 제발 문자 와라.. 보통 4시 즈음 왔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