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루종일 먹고 싶은 거 생각나고 이러다가 6일 뒤에 폭식증 올 거 같아서 접었어... 지금 떡 한조각 먹었는데 행복하다ㅠ 고통에 비해 나는 살도 별로 안 빠져서.... 걍 먹고 싶은 거 양 줄이고 운동 하는게 더 나을 거 같다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하루종일 먹고 싶은 거 생각나고 이러다가 6일 뒤에 폭식증 올 거 같아서 접었어... 지금 떡 한조각 먹었는데 행복하다ㅠ 고통에 비해 나는 살도 별로 안 빠져서.... 걍 먹고 싶은 거 양 줄이고 운동 하는게 더 나을 거 같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