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조두팔이 했을 때 사람들 다 댓글로 뭐 저런 수술이 다 있냐고 기겁을 하더니 요새 유행이 아예 중안부로 집중되니까 인중축소수술 하는 사람들 여기저기서 나오네... 두팔이 했을때만 해도 중안부 정병 이렇게 안 심했던 것 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몇년전에 조두팔이 했을 때 사람들 다 댓글로 뭐 저런 수술이 다 있냐고 기겁을 하더니 요새 유행이 아예 중안부로 집중되니까 인중축소수술 하는 사람들 여기저기서 나오네... 두팔이 했을때만 해도 중안부 정병 이렇게 안 심했던 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