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학원도 다니면서 무슨 자신감으로 토익 공부를 이렇게 게을리하고 숙제도 안하지...? 난 걍 미친듯 아니 걍 학ㄱ교종강하니까 공부하는게 억울함 (ㅇ) 하 노답이다 진짜..^^ 언제쯤 정신차릴까 답없는 나.. 시험기간때처럼 공부좀 해라 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아니 학원도 다니면서 무슨 자신감으로 토익 공부를 이렇게 게을리하고 숙제도 안하지...? 난 걍 미친듯 아니 걍 학ㄱ교종강하니까 공부하는게 억울함 (ㅇ) 하 노답이다 진짜..^^ 언제쯤 정신차릴까 답없는 나.. 시험기간때처럼 공부좀 해라 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