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3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도전하고 열정을 다해야 한다는 건 알지만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 벌써 25살인데, 대학 졸업하고 취직할때 돼 대학생 때 재밌게 놀아둘걸 싶긴 하고 근데 재밌게 놀 줄 몰라, ㅋㅋㅋ. 친구도 없고 .. 그래도 새로운 걸 보고 배우는 건 좋을 것 같은데... ㅠ 

우선 여행 다니고 외국어공부,전공공부 하면서 자기개발 하고 그 외 취미로 그림을 좋아해서 디자인도 배워보고싶어 

그냥 아무거나 시작해보는 게 20대인건가... 아니 걍 갑자기 잘 살고있나 회의감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이 시간이 다시 오지 않을 시간이다 라는 걸 잊지 않고 그 순간에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그때 뭘 했든지 만족할 수 있는 거 같아. 나는 대학생때 이 순간은 나한테 다시 오지 않을 그런 마지막 기회다 라는 생각을 계속 해서 그 시간들을 만족스럽게 보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네... 뭔가 시간을 좀 더 소중히 써야겠어 오늘도 방에 늘어져서 허송세월 보냈는데ㅠ 음... 시간은 다신 돌아오진 않으니까 그런 개념을 잊고 있었네 나는 아직 20대니까 시간 널널하지~ 이런 마음이 있었던 것 같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올해 딱 25살인데 이런 고민한다ㅎ 요즘 드는 생각은 배워보고 싶었던거 다 해보자..?하는 마인드로 사는중! 그냥 부딪혀보다보면 나에게 맞는길로 가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