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4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나 눈 나쁜데 불편해서 필요할때만 안경끼는데 이거 많이 안좋은 습관인가..?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뇌인지?에 안좋다는 글을 봐버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ㅋㄹㅋㄹㅋ 안경쓴게 너무 못생겨서 절대 안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야..거기다 불편하기까지해서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사람 은근 많던데 근데 오히려 그런사람이 안경쓴사람보다 눈 덜나빠지더라 신기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른쪽눈이안좋은데 렌즈에 -0.75라고 적혀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력이 짝눈이라 안써도 보이긴 해서 잘 안씀 사실 시력 좋은쪽 눈으로만 보는거라 안좋을텐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나는 안경이 너무 무거워서 한 30분 끼면 귀 아파서 꼈다 뺐다 해 근데 거의 못 낌 아파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수술은 부작용때문에 무섭고 안경은 불편하고~ 인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짝눈이라 안 보이는 건 아니라서 집중할 때나 영화볼 때 빼곤 잘 안 끼는데 저번에 안경점 가니까 시력 나빠지진 않았다고 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9:45 l 조회 7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22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2
9:44 l 조회 13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7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8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1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0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8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5
9:42 l 조회 25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3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7
9:41 l 조회 36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0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18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5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6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60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6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8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