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애플 인도계정 만드는거 성공한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1/8/eb3c41865f654e118f58ada87b79ece1.jpg)
혹시 내것만 이러니....
아니 애플 인도계정 만들 때
기본정보 입력을 하잖아
그리고 나서 이메일로 인증코드 가고.
거기서 나는 이메일 인증코드 입력을 했어.
그 다음에 핸드폰번호로 인증코드가 갈 거 아니야.
나는 거기서 또 온 인증코드를 입력했어.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인증코드 입력하는 화면이 한 번 더 나오거든? 대체 뭐가 문제일까?
하라는대로했는데 왜 그럴까
내가 뭘 바꿔서 시도해봐야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혹시 내것만 이러니.... 아니 애플 인도계정 만들 때 기본정보 입력을 하잖아 그리고 나서 이메일로 인증코드 가고. 거기서 나는 이메일 인증코드 입력을 했어. 그 다음에 핸드폰번호로 인증코드가 갈 거 아니야. 나는 거기서 또 온 인증코드를 입력했어.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인증코드 입력하는 화면이 한 번 더 나오거든? 대체 뭐가 문제일까? 하라는대로했는데 왜 그럴까 내가 뭘 바꿔서 시도해봐야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