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6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조선족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하나 시켜서 둘이 먹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야 그건 당연히 됨 어차피 마라탕은 무게로 재는거라 ㅋㅋㅋㅋㅋ 글고 진짜 딱 1인분 정도 시켜서 둘이 나눠먹는 경우도 많음 여학생들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ㅋㅋㅋㅋㅋㅋ 유튭에서만 보고 해보고 싶었는데 아직 도전 못해봤어 ㅋㅋㅋㅋ ㅠㅠ 해봐여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라탕 1개에 꿔바로우 소자 여자들이 조아하는 조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료 깨끗하게 관리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일단 깨끗해.. 중국인이 없어서 그런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푸주....푸주 어케 관리해야 함 암것도 모르고 그냥 소분해서 냅다 얼렸더니 30분 물에 해동해서 조리해 먹어도 안에가 안 익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고 마라탕 재료 한번에 다 넣고 끓여? 그렇게 하니까 어떤 건 너무 푹 익어버려서..‘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서 다 달라 자세하게는 모름 이모들이 끓이는거라 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구분해서 넣더라 샹궈 볶을 때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주 이런 재료들 진짜 하루종일 물에 담가둠.. 우린 얼리지도 않아 30분보다 더 불려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라탕 먹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알바하면서 마라탕 질리게 먹음 처음 시작했을 때 맛있다고 맨날 먹어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살 안쪗어? 진짜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큼 많이 움직여서 😞 우리동네에서 인기 제일 많은 곳이었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인들이 운영하면 조선족/중국인들이 방해한다는 말도 있던데 딱히 그런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모르겠어 사장님 속사정 물어보면 또 다를 수도 있겠지만 ㅋㅋㅋㅋ 근데 되게 공격적으로 입점하더라.. 우리 상가에 벌써 마라탕집만 몇 갠지.. 상도덕 없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채 하나도 안넣는 사람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잼민쓰들 많이 그래 막 숙주 2가닥 넣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골육수 + 땅콩소스 (설탕 양념되어있음) + 마늘물 + 조미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냥 사골 육수로는 밖에서 파는 맛만큼 안 나올겨.. 식당에서 쓰는건 소 기름 지방 이런것도 짱짱해서..ㅠ 마라탕 국물 먹으면 안된다는 말이 괜히 잇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들이 제일 많이 넣는 재료 3가지만 알려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는 머 그냥 숙주 배추 팽이 이런거 아닌가??? 중당 옥수수면도 좋아하고 애들은 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라샹구ㅜ 소스 뭐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이름이 기억 안 나… 무슨 소스 따로 있는데… 이게ㅜ진짜 맛있어 이걸로 이모들이 볶음밥도 해줬는데 기억이 안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사먹는 마라샹궈 진짜 맛있어서..궁금하다!! 혹시 기억나면 알려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번 이모들 보러 갈건데 그때 알아 가지고 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인이 운영하는곳이야? 아님 중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우리 사장님은 한국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마라탕 국물 조아하는데 글케 몸에 안좋은게 많...아 ...? ㅠㅜㅠㅠㅠㅠ 뭐가 최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 기름이 몸에 안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비싼 재료 ㄹㅇ 딱히 없어 따지고 보면 채소가 비싸 이건 진짜 사장님이 시장 마트 이런 곳 다 다니면서 가격 비교함 완자야 가격이 좀 있지만 이건 우리집은 차피 꼬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위생 어때? 벌레 개많이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우리는 안 나옴 이물질 연락 온거 머리카락 밖에 없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샹궈에 마유 많이 넣어주세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마유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직 마라탕, 샹궈 좋아하십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내가 원래 향신료 좋아하거든 동남아 인도 요리 등등 고수도 좋아하고 방아 이런 향 나는 채소 환장함 마라탕은 걍.. 나한테 운명적인 음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족아님 뭐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 마라탕 알바한다고 댓글 달았는데도 누가 조선족이냐고 해서 🙁 가끔 중국인 손님이 나한테 왜 중국어 모르냐고 짜증도 냄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라탕 먹고 국물처리는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싱크대
근데 진짜 진짜 뜨거운 물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사장 조선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빼고 주변 마라탕 다 조선족 중국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소스 이름 알게되몀 알려줄수있엉?! 마라탕 집에서 해먹어보고싶어서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라탕은 익인7댓 답댓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집에서 먹는 마라탕 국물이랑 가게국물이 달라? 집에서 먹으면 좀 닝닝한데 가게 마라탕국물은 감칠맛 미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냐면 가게에서는 조미료를 따로 또 넣걸랑 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7 답댓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마늘물은 머야? 글고 땅콩소스대신 땅콩버터는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차 매장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삼전기 떨어지는거 개무섭네
9:12 l 조회 1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