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6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ㅜㅜ넘 막막하다 미용과인데 사무직가고싶고…
대표 사진
익인1
20 초중반이면 가능! 근데 재미없을텐데 괜찮겠어?ㅇㅅ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익이고 디자이너2년차인데 이리치이고저리치여서 너무 힘들어서고민중이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이야 지방이야? 지방이면 최대한 빨리 옮겨 영업직으로 벌 수 있는 인구수가 아님ㅠ 힘들면 돈이라도 많이벌면 위로되는데 그런것도 아니니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서울권이구 휴무날에도 매일 예약관리,늦게퇴근 공휴일절대못쉬고 매일 서서일하구 고객한테도 치여서 ㅜㅜ하..일단 컴활 공부중인데 부모님도 계속 미용하라는 눈치여서 미치겠오 익인이가 말한것처럼 엄청 힘들게 일해도 인센으로 때가는 것도 많아서..많이버는것두 아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은 미용한다고 돈 많이 든거 생각하시는거 같은데(대부분 업계 애들 퇴사 버티는 이유) 사무직은 나이 어릴때는 학력없이 들어가는게 되는데 나이 조금만 들면 바로 컷ㅠ 미용은 이미 기술이 있으니 40 넘어서 스페어 좀 하다가 개업해도되 너무 힘들면 퇴사해 성격 버리고 그만두는 애들 많더라. 같이 일하는 애들도 ㅈ같은애들 많아서.. 대형샵은 좀 그럼 쓰니는ㅇ ㅓ디 일하는진 모르겠지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ㅎㅠ익인이두 미용하는구나..
주변에 아는사람두 별로 없기도 하고 뭔가 미용하다가 옮기는 경우를 많이 못봤어서 조언구할곳이 많지가 않다ㅜㅜ 진짜 안맞으면 몸 마음 둘 다 망가지는게 미용인거같어..미용학과 4년제까지 나외서 직종 변경한다는게 그냥 내가 나약해서 이러는건가 고민도 된다..흐규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이직 성공했어..?ㅠ
나도 미용 포기하거 고민중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이거 내가 잘못한 거임?.. 어이없..
16:43 l 조회 1
미용실에서 예약한 펌 안 하겠다고 하고 나와버림...
16:43 l 조회 1
난 진짜 편의점 알바 하면 안 되겠다
16:43 l 조회 1
남자들 원래 밥 먹을 때
16:43 l 조회 1
쌀국수먹을까 짬뽕먹을까
16:42 l 조회 3
공기업 인턴 중인데 이거 선넘은거여..??
16:42 l 조회 10
가정사로 우울해서 정신과 다니는 사람도 많지 않나2
16:42 l 조회 8
익들 할머니는 어떤 치킨 좋아하셔?1
16:42 l 조회 7
다음주에 애개뤼쩌어어어억
16:42 l 조회 9
생리 끝물이 지대 빡침
16:42 l 조회 10
이거하나만큼은 돈아까워서 저절로 절약이 된다 싶은 분야있어?2
16:42 l 조회 7
나 진짜 정신적으로 중국인인거 같아2
16:42 l 조회 10
다들 초등학교때 식물이름외우기대회 안했어??3
16:41 l 조회 6
주식 오늘판 에겐남, 에겐녀들 없제? ㅋㅋㅋㅋㅋㅋ
16:41 l 조회 18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게 진짜 인생 꼬이는거라고 생각해?1
16:41 l 조회 8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2
16:41 l 조회 6
엽떡 마라로제 맛있어?1
16:41 l 조회 5
친구한테 고마운 게 많으면서도 만나는 게 꺼려지면1
16:41 l 조회 12
남자 이름중에 예쁜 이름 뭐 있어 ????????????1
16:41 l 조회 12
서탈만 하니까 하기싫어진다 더…
16:4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