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불안장애 진단받고 처음 약 먹을 때 효과 너무 좋앗는데 꾸준히 먹는 걸 계속 실패해서 이제 처음보다 효과 없는 거 같은 기분 ㅠ 너무 오랜만이라 민망해서 진짜 큰맘 먹고 다시 갔다오려는데 처음 먹을 때만큼 효과 있으면 좋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사회불안장애 진단받고 처음 약 먹을 때 효과 너무 좋앗는데 꾸준히 먹는 걸 계속 실패해서 이제 처음보다 효과 없는 거 같은 기분 ㅠ 너무 오랜만이라 민망해서 진짜 큰맘 먹고 다시 갔다오려는데 처음 먹을 때만큼 효과 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