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까 살면서 처음 알바로 고깃집 들어갔는데
앞치마 잘못 갔다드린거
후레쉬 없다고 한 거
카드 두 손으로 못 받은거
볶음밥 할 줄 몰라서 개바쁜데 발만 동동 굴리고 있던거
테이블 그렇게 닦으면 안된다는 말 들은거
싹 다 생생하게 기억나서 쪽팔리고 죽고싶음ㅋㅋㅋㅋ큐ㅜ
1인분도 못해낸 느낌이야.......
오늘 또 가야되는데 하 이겨내야돼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보니까 살면서 처음 알바로 고깃집 들어갔는데 앞치마 잘못 갔다드린거 후레쉬 없다고 한 거 카드 두 손으로 못 받은거 볶음밥 할 줄 몰라서 개바쁜데 발만 동동 굴리고 있던거 테이블 그렇게 닦으면 안된다는 말 들은거 싹 다 생생하게 기억나서 쪽팔리고 죽고싶음ㅋㅋㅋㅋ큐ㅜ 1인분도 못해낸 느낌이야....... 오늘 또 가야되는데 하 이겨내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