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운거빼곤 다만족해..
중소는 면접볼때부터 지가 갑이라고 아주 광고를쳐하던데
뭐 지가 까라면 까야된다, 너말고도 일할넘들 많다, 우리가 월급주는거다 아후 ㅋㅋㅋ
내가 하는 미화는 그냥 쓰레기통 비우고 바닥쓸면됨
(매일하는거라 냄새가 그렇게 심하진않음)
서로 간섭안하고 여사님, 남자쌤들 다 착하시고
지할일만하면되고 퇴근정해져있고 오후에 시간많고 정년보장됨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여름에 더운거빼곤 다만족해.. 중소는 면접볼때부터 지가 갑이라고 아주 광고를쳐하던데 뭐 지가 까라면 까야된다, 너말고도 일할넘들 많다, 우리가 월급주는거다 아후 ㅋㅋㅋ 내가 하는 미화는 그냥 쓰레기통 비우고 바닥쓸면됨 (매일하는거라 냄새가 그렇게 심하진않음) 서로 간섭안하고 여사님, 남자쌤들 다 착하시고 지할일만하면되고 퇴근정해져있고 오후에 시간많고 정년보장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