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표는 사랑니땜에 오바쌈바 떠는 글 많이 써서 혹시 몰라서 해!
오늘 사랑니를 빼고 왔는데 진짜 조심히 밥 먹고 이빨 닦을때도 조심해서 닦았다고 생각했는데 살짝 느껴지는게 실밥이 떨어진거 같아
하.. 지난번엔 이틀정도라도 갔는데
지금 당장 치과를 다시 갈 수가 없고 치과는 경기도고 난 지금 서울이라서
저번에도 실밥 떨어졌을때 치과에 연락했었는데
지금도 전화해서 물어봐야하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표는 사랑니땜에 오바쌈바 떠는 글 많이 써서 혹시 몰라서 해!(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오늘 사랑니를 빼고 왔는데 진짜 조심히 밥 먹고 이빨 닦을때도 조심해서 닦았다고 생각했는데 살짝 느껴지는게 실밥이 떨어진거 같아 하.. 지난번엔 이틀정도라도 갔는데 지금 당장 치과를 다시 갈 수가 없고 치과는 경기도고 난 지금 서울이라서 저번에도 실밥 떨어졌을때 치과에 연락했었는데 지금도 전화해서 물어봐야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