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점수가 졸업 요건 점수보다 높으면
그만큼 전공 점수를 채워야 했는데
교양 듣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타전공이랑 연계전공까지 들어가면서 교양 들음.
그땐 공부가 강의 듣는게 재밌었던 듯..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교양 점수가 졸업 요건 점수보다 높으면 그만큼 전공 점수를 채워야 했는데 교양 듣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타전공이랑 연계전공까지 들어가면서 교양 들음. 그땐 공부가 강의 듣는게 재밌었던 듯..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