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친 생일 선물로 카톡 깊티 줬는데
사친이 한 한달뒤인 지금 거절하기 누름..그래서 카톡선물하기 측에서 나한테 상대방이 거절했으니 환불 해준다는 톡 옴ㅋㅋㅋㅋㅋ
걍 나랑 인연 더 안이어가고 싶다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사친 생일 선물로 카톡 깊티 줬는데 사친이 한 한달뒤인 지금 거절하기 누름..그래서 카톡선물하기 측에서 나한테 상대방이 거절했으니 환불 해준다는 톡 옴ㅋㅋㅋㅋㅋ 걍 나랑 인연 더 안이어가고 싶다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