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나랑 너무 안맞고 워라벨 안좋아서 이번주안에 퇴사한다고 말할건데..
아예 다른부서(층도 아예 다름)에 내 이상형처럼 생기신 분 봄.. 한 1분 마주친건데도 내 스타일이시더라
근데 회사 사람이 많아서 서로 누군지도 당연히모르곸ㅋㅋㅋㅋㅋ 회사 입장에선 난 탈주예정인 수습1일뿐이니..
망햇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업무 나랑 너무 안맞고 워라벨 안좋아서 이번주안에 퇴사한다고 말할건데.. 아예 다른부서(층도 아예 다름)에 내 이상형처럼 생기신 분 봄.. 한 1분 마주친건데도 내 스타일이시더라 근데 회사 사람이 많아서 서로 누군지도 당연히모르곸ㅋㅋㅋㅋㅋ 회사 입장에선 난 탈주예정인 수습1일뿐이니.. 망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