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했고 높게해서 티나는건 맞는데
저렇게 대놓고 물어보니까 기분 ㄱ나쁨
난 남이 성형을 햇든 안햇든 본인입으로 먼저 말꺼내지 않는 이상 안물어보거든
그게 예의 아니야?? 본인이 이거에대해서 말하기 싫어할수도 있잖아
익들은 어케 생각해?
1 기분나쁠만 하다
2 걍 물어본건데 기분나빠하는건 오바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코수술 했고 높게해서 티나는건 맞는데 저렇게 대놓고 물어보니까 기분 ㄱ나쁨 난 남이 성형을 햇든 안햇든 본인입으로 먼저 말꺼내지 않는 이상 안물어보거든 그게 예의 아니야?? 본인이 이거에대해서 말하기 싫어할수도 있잖아 익들은 어케 생각해? 1 기분나쁠만 하다 2 걍 물어본건데 기분나빠하는건 오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