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기기 자체 용량은 256기가고, 아이클라우드 200기가 따로 사서 쓰고 있는데 그것도 다 차서 둘 다 지금 포화상태거든??
아이클라우드 1테라 사면 내 기기 자체 용량 정리 돼??? 널널해져?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나 기기 자체 용량은 256기가고, 아이클라우드 200기가 따로 사서 쓰고 있는데 그것도 다 차서 둘 다 지금 포화상태거든?? 아이클라우드 1테라 사면 내 기기 자체 용량 정리 돼??? 널널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