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에 티오가 전혀 안나서 타지역으로 취업 할까 생각중이거든....?
본가에서 방과후교사 하면서 1년 보내는게 나을까
자취하면서 담임교사 하면서 1년 보내는게 나을까..? ㅜ
지금 부담임 경력만 2년이라 담임 하고싶은데 티오가 전혀 안나네 ^^.......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지역에 티오가 전혀 안나서 타지역으로 취업 할까 생각중이거든....? 본가에서 방과후교사 하면서 1년 보내는게 나을까 자취하면서 담임교사 하면서 1년 보내는게 나을까..? ㅜ 지금 부담임 경력만 2년이라 담임 하고싶은데 티오가 전혀 안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