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힘들어 작년까지만 해도 쌩쌩했는데 지금 너무 한계가 왔나봄 5시간만 일해도 힘듦... 주 7일 내내 기본 8시간은 일하고 하루에 세개 이렇게 일했었으니까 죽을 거 같음 ㅠ 너무 힘들어서 우는 중임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너무 힘들어 작년까지만 해도 쌩쌩했는데 지금 너무 한계가 왔나봄 5시간만 일해도 힘듦... 주 7일 내내 기본 8시간은 일하고 하루에 세개 이렇게 일했었으니까 죽을 거 같음 ㅠ 너무 힘들어서 우는 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