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2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7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다 허위매물인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방으로 보긴 했는데 500/30이런곳도 있고 엄청 싸 ㅋㅋㅋㅋ 허위매물인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거 보러 가면 다 나갓다더라 ㅋㅋㅋ 1000/60~70 하는듯 돈에 비해 컨디션 너무 안 좋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입 비싸 다 허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설입 신림도 비싸 그런곳 허위거나 집 컨디션 안 좋은 집일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설대 신림 다 비싸 허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시촌은 저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에도 똑같은 글 본 적 있는뎈ㅋㅋㅋㅋ 다방 직방 이런 곳은 거의 허위매물.. 신림 설입도 서울이란걸 잊어선 안됨…. 나 고시촌도 살았었는데 사람 살만한 집은 그래도 최소 500/50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쪽 허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친구가 서울대입구 500/35에 사는애가 있는데 집이 뭔 산꼭대기같은곳에 있던데 그런 후진위치말고 역근처면 절대 그가격 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그리고 여기는 반지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고시촌 사는데 쌈 관리비 포함 500/45수준 근데 방이 작음 그리고 공부하는 사람들 많아서 방에서도 좀 조용히 해야하고 사람 부르기 애매함ㅋㅋㅋㅋ 나도 공부하는 사람이긴 하지만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게 30인것도 거의 관리비 9만원 막이럴걸 암튼 개비쌈 나는 지금 역 거의 바로 앞 관리비포함 50에 사는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직방 그 가격 다 허위야.. 설대입구 3년 살고 지금은 사당 살아서 그 쪽 시세 잘 아는디 직방, 다방 절대 보지말고 네이버부동산으로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달만에 살 많이빼본사람 몇키로 빼봄?
15:33 l 조회 2
합격연락 오늘까지 준다 했는데
15:33 l 조회 3
근로장려금 많이나온 사람들은 이유가 뭐임?1
15:33 l 조회 6
생리 이튿날은 ㄹㅇ 입맛이 없네……
15:33 l 조회 2
현대차는 글도 없는 별로 없는 게 너무 슬프다 ^^
15:33 l 조회 5
시드 좀 늘어나니까 요즘 장에서는 하루에 천만원씩 왔다갔다하는디
15:33 l 조회 6
03인데3
15:32 l 조회 9
쇼츠에 몽총한 사람 많네
15:32 l 조회 7
월 200중반 받을려면
15:32 l 조회 13
가슴살 같이 찌니까 옆테 ㄹㅇ 개오바
15:32 l 조회 7
카드 갱신해서 새카드왔는데2
15:32 l 조회 8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6
99년생이고 오늘 처음 가다실 9맞았는데 총 2번만 맞아도 돼?2
15:32 l 조회 10
오늘 주가 하락 원인 애플에 분노하는거 ㅋㅋㅋㅋ 아 개웃김
15:31 l 조회 12
알바 2주에 한두번씩 지각하는데 찍혔을까ㅠ
15:31 l 조회 9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4
15:31 l 조회 26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2
15:31 l 조회 17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3
15:30 l 조회 26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5
15:30 l 조회 23
퍼티
15: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