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22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왜 미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위할때마다 경찰 욕 투성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나도 아빠가 경찰이라 그런 글 볼 때마다 속상해서 인터넷 끄고 혼자 입술 막 씹고 그랬는데 그냥 포기하니까 편하더라... 사실 분리해서 생각하라는 말도 짜증났는데 노력하다보니까 분리가 되긴 하더라 쓰니 본인인지 주변 사람인지 가족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신경 쓰지 말고 그냥 유튜브나 다른 거 찾아보자.., 쇼츠는 좀 위험해 시위하는 쇼츠 가끔 뜸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다른거 봐야겠다... 너무 속상해 인터넷 글들 보니까.. 이입하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자꾸 눈길이 가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ㅠㅠ 백 번 이해돼 나도 열받아서 몸 떨리는데도 굳이 찾아봤거든 지금 생각해보면 그중에도 한 번씩 보이는 공감 댓글이라도 보고 안심하려고 더 그랬나 싶어 남이라고 참 쉽게 생각하고 막 뱉는 사람들 진짜 많지 그순간 본인들도 누군가한테 상처주고 있는 거라는 것도 모르고
너무 속상해하지 말고..! 얼른 다른 거 찾아봐!! 게임도 좋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에공 좋아하는 거 보고 좋은 밤 보내!! 함부로 말하는 사람들한테 상처받아서 잠들기 전까지 힘들게 보내는 거 너무너무너무 아까워 감기 조심하구 잘 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