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2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하.. 나 교환 갔다와서 영어 하긴 하는데 내가 하는 건 리얼 일상 토크 친구랑 대화만 가능한 정도......

친구랑 얘기할 때도 맨날 like.. um like.. its like.. 이러는데 면접에서 umm......... 하 진짜 어떡해 못하겟다

나빼고 다 겁나 유창하겟지 하 ㅜㅜㅜㅜ 우울해죽겟네

대표 사진
익인1
스픽으로 얀습해보셈 나도 그렇게 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직무길래 영어면접을 해?? 요즘 서울은 그게 기본이야??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무는 리얼 상관없는 직무고 걍 기업이 그런 기업인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빡세다.. 근데 쓰니는 잘할 수 있을 거야!! 홧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야 영어면접 잘 갔다왔어?? 혹시 어떻게 준비햇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회사에서 큰일 겪었는데
18:54 l 조회 1
회사고민상담 누구한테할까
18:54 l 조회 1
72시간 소개팅에서 만난 사람 중에 현커 있슴?2
18:53 l 조회 8
와 지하철인데 옆에 커플 40분 내내 떠들고 다리 달달 떨어서
18:53 l 조회 6
아 수첩이나 볼펜 이런거 택배시킬때 죄송함1
18:53 l 조회 4
선임 진짜 개패고싶네
18:53 l 조회 7
지난주 공시 치고 마킹병 제대로 걸렸다2
18:53 l 조회 10
삼전 메모리사업부에서 근무하는 익 있어?
18:53 l 조회 5
강원도익 원하는거 있음
18:52 l 조회 8
누가 객관화 하라면서 던진 글1
18:52 l 조회 11
Ai세상이다
18:52 l 조회 9
엘베 1개 밖에 없는게 혼자 쌩가는거 킹받음..2
18:52 l 조회 12
회사 사람들이 좀 그래...3
18:51 l 조회 17
당근 20분넘게 지각함
18:51 l 조회 7
하 쌱알 게임에서도 이러냐
18:51 l 조회 18
전화번호 카카오톡에 검색했을 때 추가할 수 없다고 뜨는 건 뭐야?2
18:51 l 조회 15
여익들아 게임하면 남자들이 보이스챗으로3
18:51 l 조회 13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안 느껴진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16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3
18:50 l 조회 32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9
18:4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