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세탁기 사용은 밤 10시 30분 이전에 끝낼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방음이 잘 안 되는 관계로 복도 및 계단에서도 조용히 해주세요
공동주택인만큼 입주민분들의 배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ㅇㄸ
맨 처음에 뭘 넣어야 할까?
근데 더 길어지면 안 읽을 거 같아서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세탁기 사용은 밤 10시 30분 이전에 끝낼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방음이 잘 안 되는 관계로 복도 및 계단에서도 조용히 해주세요 공동주택인만큼 입주민분들의 배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ㅇㄸ 맨 처음에 뭘 넣어야 할까? 근데 더 길어지면 안 읽을 거 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