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분리형으로 거실+방1개고 주차해야함
1번집 에어컨 거실 1대, 방 1대 총 2대
베란다? 마당? 있음
주차 12세대중에 6대만 가능한데 그중 4개는 이중주차해야함..
위치가 5호선 끝자락이라 어디행인지 보고타야함
2번집 에어컨 거실 1대 주방이 ㄱ자라 유용해보임
주차 18세대중에 10대 가능 그중에 이중주차 4대
위치는 8호선
결론 집 자체는 1번이 마음에 드는데
주차랑 집 위치는 2번이 맘에 든다면
어디로 해야좋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둘다 분리형으로 거실+방1개고 주차해야함 1번집 에어컨 거실 1대, 방 1대 총 2대 베란다? 마당? 있음 주차 12세대중에 6대만 가능한데 그중 4개는 이중주차해야함.. 위치가 5호선 끝자락이라 어디행인지 보고타야함 2번집 에어컨 거실 1대 주방이 ㄱ자라 유용해보임 주차 18세대중에 10대 가능 그중에 이중주차 4대 위치는 8호선 결론 집 자체는 1번이 마음에 드는데 주차랑 집 위치는 2번이 맘에 든다면 어디로 해야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