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3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아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모두한테 자랑하고 싶은 부모 마음 이해함.. 남인 내가 봐도 귀여워 죽겠는데 부모는 오죽하겠어? 근데 고작 2-5살짜리 얼굴 알리고 광고비랑 방송비 받으면서까지 돈이 벌고 싶어요?
시청자가 정상인만 있진 않아요 세상에 이상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본인의 사랑스러운 아이를 그런 위험에 노출시키면서까지 돈 벌고 싶어? 진짜?
특정인물에 대한 거 아니고 그냥 아이들 나오는 모든 미디 메체는 없어야 한다고 생각함.. 방송, 유튜브, 인스타, 틱톡, 등등 난 아역배우들 부모도 좋게 안 봄 대부분 부모 욕심으로 데뷔한 애들이 대부분이기에. 솔직히 어떤 6살짜리 꼬마가 촬영장에서 오랫동안 대기하고 대본 외우고 싶겠냐고..
적어도 초등학교 고학년까진 부모가 세상의 전부인 애들인데 ㅠㅠ 내가 부모는 아니지만 아마 평생 이해못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안그래도 험한 미디어세상에 어린 애들 내버내는건 너무한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플도 악플이지만 소아성애자들이 얼마나 많은데…. 애들 얼굴 사진 가지고 이상한 합성이나 AI로 영상 만드는 거 너무 쉬운 세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애고 외모좋았으면 나 어릴때 돈벌어주고 남은거주고 좀커서 기회많아지면 좋을거같은데...:: 노출되면 다기회인세상인지라ㅜ넘관종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어릴 때 노출은 득보다 실이 더 많은 거 같음.. 아이가 미래엔 어떤 생각을 할 줄 모르는데 무조건적인 노출은 좋지 않다고 생각해. 아이가 노래나 춤 이런 예체능쪽에 재능과 흥미가 있지 않은 이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에 한달에 월급 300 받는다고 하면 차 뽑는거 사치일까?ㅠ
18:08 l 조회 4
인티는 가끔 내가 쓴 글인 걸 까먹을 만큼 옛날글에도 댓글 달리더랔ㅋㅋㅋ
18:08 l 조회 2
아 뭐시켜먹을거 있남 뭐먹지1
18:07 l 조회 3
당근 시세보다 싸게 나와서 사려는데;
18:07 l 조회 8
양산 쓰는 익들아 너네 이걸로 팔까지 그늘이 져?
18:07 l 조회 3
삼페를 왜 이제서야 썼지....
18:07 l 조회 3
대표님 구워삶았네 이러는데 원래 윗사람한테도 써?1
18:07 l 조회 10
나 진지하게 여기서 민주당 싫어하는 애들에게 묻고싶은거 있어2
18:06 l 조회 10 l 추천 1
구동화 있는 사람 ㅊㅊ좀..
18:06 l 조회 3
26살인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긴글주의3
18:06 l 조회 13
사돈어른 돌아가셨다는데 나도 장례식 가야해?
18:06 l 조회 9
친구 혹은 지인 인스타 하이라이트 자주 봐??????4
18:06 l 조회 13
강간범은 재판없이 사형시켜도 되지 않아?1
18:05 l 조회 21
하닉 팔고 옷살걸1
18:05 l 조회 13
딱 첫눈에 사랑에빠질수도 있어?1
18:05 l 조회 12
요즘 암행투어로 결혼식 망친 썰 볼 때마다
18:05 l 조회 10
다른 커뮤는 모르겠는데 에타에선 내 말투 숨기느라 힘들다
18:05 l 조회 8
하닉 말고 삼전을 사야됨2
18:05 l 조회 32
회사 일이 너무 많아서 우울증오면 퇴사가 맞음?2
18:04 l 조회 11
갤탭 s11 울트라 512기가 중고가 120인데 사기려나..
18:0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